본문 바로가기
상비의약품, 일반의약품

다리 붓기, 통증에 먹는 뉴베인액 효과, 가격

by bbiggu 2022. 4. 22.

   목차

1. 다리붓기, 통증, 치질

2. 트록세루틴 작용기전

3. 뉴베인액 정보, 가격

 

 

 

   다리 붓기, 통증, 치질

 

오래 서있는분과 앉아서 일하시는 분들이 자주 호소하시는 증상이 하지 순환장애 증상입니다. 하지 정맥, 림프순환 장애가 생겨서 다리가 무거워지면서 퉁퉁 붓게 됩니다. 이 증상이 지속될 시 통증까지 수반할 수 있습니다. 치질도 정맥혈관이 붓어올라서 생기는 질환입니다. 심해지면 혈관이 터져서 피가나게 됩니다. 

 

위증상에 뉴베인액이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트록세루틴 작용기전

 

트록세루틴은 비타민p 라고도 불립니다. 결합조직인 콜라겐 합성에 필요한 비타민C의 기능을 도와주어 모세혈관을 튼튼하게 하며 순환촉진에 도움을 줍니다. 체내에서 합성이 되지 않기 때문에 식이섭취가 필요합니다.

 

 

1. 혈행 개선

 

호중구 및 혈소판이 정맥내피에 부착되는 것을 막아주며 적혈구 과응집을 억제하여 혈액의 점도를 감소시켜 줍니다.

 

 

2.부종 개선

 

모세혈관 투과성을 감소시켜 세포간질액으로 나가는 체액을 억제합니다. 간질액에 체액이 쌓이게되면 퉁퉁 부어 오르게 됩니다.

 

 

3.혈관 탄력성 개선

 

리폭시게나아제를 억제하여 항산화, 항염증 작용을 통해 혈관세포를 보호합니다. 혈관세포가 튼튼해져서 부종이 생기지 않게 도와줍니다.

 

 

   뉴베인액 정보, 가격

 

 

 

 

 

 

 

뉴베인액 입니다. 스틱형 제품으로 한박스에 20포가 들어있습니다. 성부은 트록세루틴 3500mg로 고함량 제품입니다.

 

20포 한박스 기준으로 가격은 한박스에 7만원 정도 형성합니다.

 

성인기준 1일 1회 1포 복용하시면 됩니다. 붓기정도나 심한정도에 따라 복용기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임신 초기 3개월이내, 수유부, 간질환 환자, 소아는 복용할 수 없습니다.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