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비의약품, 일반의약품

링티 플러스 22 효능, 가격, 맛, 약국(+온라인)

by bbiggu 2022. 4. 22.

   링티 플러스 22

 

 

 

링티플러스 22입니다. 요즘 광고를 통해서 많이 접하는 상품입니다. 22 제품은 약국판매를 겨냥해서 나온제품이지만 온라인 판매도 진행되고 있습니다. 의약품이나 건강기능식품이 아닌 음료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군의관들이 만든 에너지드링크 입니다. 링티는 물 500ml에 1포를 타서 마시는 제품입니다. 맛은 레몬맛으로 누구나 부담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성분은 비타민B군, 비타민C와 아미노산제제가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링티플러스 22인데 21보다 아미노산이 조금 더 추가 된 제품입니다. 또한 제품에는 포도당과 나트륨이 함유되어 있는데 소장에서 효율적으로 수분흡수가 가능하도록 설계한 제품입니다. 비타민과 아미노산의 조합으로 피로회복에 좋은 제품이며 일반 이온음료보다 수분 흡수량이 2배이상 높아 수분공급에도 좋은 제품입니다.

 

 

 

 

 

 

 

영양성분표 입니다. 지방은 하나도 없구 탄수화물, 단백질, 나트륨만 들어있습니다.

 

 

 

 

링티플러스 22를 추천하는 대상자 입니다.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피로회복과 수분보충이 필요한 분들을 대상으로 만들었다는게 보입니다.

 

링티 22제품은 한통에 10포가 들어가 있으며 약국가는 2만원 중후반대 정도 형성합니다. 온라인 가격가는 다양하며 배송비까지 생각은 하셔야 합니다. 사이트에 더욱 자세한 정보가 있습니다.

 

 

<링티 22 구매 사이트>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