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비의약품, 일반의약품

인공 눈물약 프렌즈 아이드롭(쿨하이, 쿨, 순) 렌즈, 가격, 유통기한(+일회용 순)

by bbiggu 2022. 4. 19.

 

 

오늘은 눈물약 중 하나인 프렌즈아이드롭 시리즈를 살펴보겠습니다. 일반 눈물약은 종류가 많지만 대부분 사람들은 시원한 눈물약을 찾기위해 프렌즈 아이드롭 시리즈를 많이 찾아 주십니다. 청량감 있는 안약 중에는 아이미루와 로토 시리즈도 있지만 이 2가지는 눈물약이 아닌 약성분이 포함된 안약입니다. 눈물약 프렌즈아이드롭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아이미루와 로토지파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이미루 EX 40, EX 40 골드, 퓨어, 마일드 안약(점안액) 성분 효능효과, 가격 총정리

점안액 아이미루 시리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이미루 점안액의 특징이라고 하면 초록색 병에 들어있는 안약으로 기억하시는 분도 많이 계십니다. 또 비타민이 들어있는 안약이라고도 알

bbiggu.tistory.com

 

 

비타민 함유 눈물 안약 뉴 브이로토, 로토지파이 성분, 가격, 효과, 렌즈, 부작용

오늘 살펴볼 제품은 비타민 함유 안약 뉴 브이로토, 로토 지파이 입니다. 비타민 함유 안약은 눈의 피로감 때문에 찾는 분들이 많으시며 청량감 까지 강하기 때문에 피로감 해소에 더욱 효과가

bbigguinformation.tistory.com

 

   1.프렌즈 아이드롭 쿨 하이, 쿨, 순

 

오늘 살펴볼 제품은 프렌즈 아이드롭 제품입니다. 3가지 종류 쿨 하이, 쿨, 순 제품이 있습니다. 눈물약은 눈이 건조하시거나 눈의 피로감, 불순물 제거 등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순서대로 순, 쿨, 쿨하이 제품입니다. 제품 아래쪽에 보시면 청량감 정도 표시가 있습니다. 높을수록 청량감이 좋은 것입니다. 3가지 제품 모두 성분은 염화나트륨 5.5mg/mL, 염화칼륨 1.5mg/mL, 포도당 0.05mg/mL 3가지로 동일합니다.

 

  • 염화나트륨과 염화칼륨 성분은 천연 눈물과 유사한 성분으로 눈에 자극감을 덜 주게 됩니다.
  • 포도당은 에너지원의 하나로 눈 각막세포의 에너지원을 직접적으로 공급하게 되어 피로감을 덜어줍니다.

청량감의 선호에 따라 제품을 선택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가격은 5000원정도 형성합니다. 아이드롭 제품은 렌즈착용시에도 사용 가능하며 개봉 시 사용기한은 한 달입니다. 

 

프렌즈 아이드롭 자세히 보러가기

 

   2. 일회용 아이드롭 순 제품

 

 

프렌즈 아이드롭 순 일회용 제품입니다. 한 박스에 30개입입니다. 성분은 병 제품과 성분은 동일합니다. 일회용 제품이기 때문에 한번 사용하고 남은액과 용기는 바로 버리시는 게 좋습니다. 일회용 제품은 다회 사용 시 감염 우려가 있기 때문에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가격은 10000원 정도 형성합니다. 

 

프렌즈 아이드롭 순 일회용 자세히 보러가기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