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살펴볼 제품은 틀니, 의치 세정제인 폴리덴트 제품과 클리덴트 제품입니다. 사용방법, 사용시 주의사항 등의 내용이 제품 사진에 있습니다. 사진 글씨가 작아 안보이는 경우 사진을 확대해서 보시면 됩니다. 가격과 비교내용등의 팁은 맨 마지막 글에 있으니 끝까지 보시면 좋은정보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폴리덴트
폴리덴트 5분 퀵플러스 제품과 나이트 제품입니다. 5분 퀵플러스는 5분만에 신속하게 세정하는 제품, 나이트 제품은 주무시기전에 약을 넣고 아침에 씻어내는 제품입니다.
사진은 폴리덴트 5분퀵 사용방법 입니다. 세정컵에 따뜻한물을 적당히 받고 틀니를 담궈줍니다. 그 다음 약을 넣고 5분간 기다리고 나서 틀니를 세척액(약을 담군 물)을 이용하여 칫솔로 닦아줍니다. 그 이후에는 깨끗한 물에 씻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나이트 제품은 틀니를 세척액에 담그고 주무신뒤 아침에 똑같은 과정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약국 제품은 48정짜리 제품입니다. 사진은 폴리덴트 성분과 첨가제 정보입니다. 황산화합물인 옥손이 유효성분 입니다.
사용시 주의사항
사용시 주의사항 입니다.
- 제품과 세척액(약을 담군 액)을 입안에 직접 사용하면 안됩니다.
- 제품과 세척액을 마시거나 입을 헹구는 용도로 사용하면 안됩니다.
- 제품과 세척액을 만진 손으로 입이나 눈을 만지면 안됩니다.
요약하면 틀니 세정 이외의 용도로 사용하면 안되는 제품입니다. 특히 눈이나 구강내 같은 민감한 부위에는 절대 닿지 않도록 주의사항으로 써놓았습니다.
위 사진은 만약의 경우에 대처방법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유효성분인 옥손이 황산화합물인데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는 내용과 실수로 마시거나 눈에 들어간 경우 물로 즉시 세척하고 가까운 병원을 찾아가라는 설명입니다.
제품 사용시 주의사항이 적힌 사진입니다. 60도 이상의 뜨거운 물에는 사용하면 안된다는 내용이 중요한거 같습니다.
클리덴트
이순재가 광고하는 클리덴트 48정 제품입니다. 클리덴트 제품은 5분퀵과 나이트 제품을 따로 구분하지 않습니다. 제품 뒷면 설명서를 보시면 5분간 담궈놓으면 세정이 완료된다는 내용이 있지만 앞면에는 취침전 담궈놓고 아침에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즉 따로 구분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폴리덴트 제품도 2가지로 나뉘어져 있지만 실제로는 차이가 없습니다.
클리덴트 제품의 사용법과 주의사항은 폴리덴트 제품과 같으며 장점은 타르색소와 보존제가 없으며 효소성분 에버라제가 들어있어 단백질 찌꺼기를 깔끔히 세정해 줍니다.
폴리덴트와 클리덴트는 모두 1일 1회 사용하는 제품이며 세정액을 재사용하는 것은 절대 안됩니다. 가격은 약국마다 상이하지만 폴리덴트는 9000원 ~ 10000원 정도 형성하며 클리덴트는 조금 더 저렴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