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살펴 볼 제품은 1회 바르는 무좀약 바르지오 원스 제품입니다. 1회 바르는 무좀약은 많은 제품이 있는데 가장 유명한 제품이 라미실 원스, 티어실 원스 등의 제품이 있습니다. 원스라는 이름이 들어간 부분이 공통점 입니다.
동화약품에서 나온 바르지오 원스 제품은 기존의 제품과 바르는 부분에서 조금 차이가 납니다. 사진과 글로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동화약품 바르지오 원스
바르지오 원스 제품 사진입니다. 튜브형 제품으로 6g 입니다. 라미실원스가 4g, 티어실 원스가 4.5g 인거에 비해서 양이 조금 많은편 입니다. 하지만 1회 적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용량 자체는 중요한 거 같지 않습니다.
바르지오 원스의 성분은 테르비나핀 입니다. 원스 제품들의 성분은 모두 테르비나핀 성분입니다.
원스 제품 바르는 방법입니다. 사진에도 나와 있지만 글로 요약을 해보겠습니다.
1. 환부를 완전히 건조시켜 줍니다.
2. 환부와 발의 주변부위 까지 액을 다 발라줍니다. 중요한 점은 양쪽발 모두 발라 줘야 하는데 무좀이 없는 발에도 다발라 주셔야 합니다.
3. 발가락, 발바닥 1.5cm 높이까지 다 발라준 뒤 건조시켜 줍니다.
4. 사용후 손을 세척하고, 24시간 동안 씻으시면 안됩니다.(물이 닿으면 안됩니다).
원스 제품은 환부에 약 2주정도 항진균 효과를 보입니다. 제품 사용 후에도 증상 호전이 없으면 사용을 중단하고 매일 바르는 무좀약으로 교체하시는 걸 권장합니다.
바르지오 원스제품은 입구가 브러쉬 타입으로 되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브러쉬 타입으로 손에 약액을 묻히지 않고 바를 수도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바르지오 원스 제품의 가격은 약국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라미실 원스 제품보다는 저렴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