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기능식품, 영양제

유한양행 마그비 스피드 액 효능, 가격, 여는법

by bbiggu 2022. 5. 8.

 

 

오늘은 마그비 스피드액을 살펴보겠습니다. 마그비스피드는 액상형 마그네슘 제품으로 일반 마그네슘 제품보다 흡수가 빠른것이 특징입니다. 기존의 유한양행 마그비 시리즈를 생각하시면 쉽습니다. 한번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마그비 시리즈 정보도 아래에 남겨두겠습니다. 

 

 1. 마그비 스피드, 마그비 시리즈

오늘 살펴볼 제품은 마그비 스피드액 제품입니다. 흡수가 빠른 액상형 제품 입니다. 제품을 먼저 살펴보고 적응증과 가격에 대한 내용을 차례로 다뤄보겠습니다.

 

유한양행 마그비스피드액 제품입니다. 바이알에 액상이 들어있는 제품으로 한바이알에 20ml 용량입니다. 한박스에 6바이알이 들어있습니다. 유한양행 마그비시리즈의 액상형 버전입니다. 마그비시리즈는 마그비, 마그비 감마, 마그비 액티브, 마그비 맥스 제품들이 있습니다. 마그비 시리즈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눈떨림, 손 다리 저림에는 유한양행 마그비, 마그비 감마, 맥스(+ 효능 가격)

오늘 살펴볼 제품은 유한양행의 마그비 시리즈 입니다. 3가지 제품으로 마그비, 마그비 감마, 마그비 맥스 제품입니다. 마그비 액티브 제품은 다음에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례대로 하나씩

bbiggu.tistory.com

 

2.마그비 스피드 효능

성분 정보입니다. 글리세로인산마그네슘, 피리독신, 니코틴산, 리보플라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신경비타민인 피리독신과 구내염, 구순염에 효과가 있는 리보플라빈, 지질과 당대사에 관여하는 니코틴산등의 3가지 비타민 B군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그네슘은 근육을 풀어주는 이완효과도 있으며 말초혈행개선에도 도움이 됩니다. 근육이 뭉치거나 당길때 드시면 효과를 보실 수 있으며 눈떨림에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마그네슘 함량이 1200mg으로 많이 높아보이지만 실제 마그네슘 150mg가 들어있어서 차이가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용법이 1일 2회 복용하라고 적혀있습니다.

 

적응증에 육체피로 회복은 비타민B군을 초점으로 했습니다. B군의 함량도 많이 높은것은 아니지만 액상형이라 효과가 빠르기 때문에 복용 후 효과는 좋습니다. 그외 구내염, 구순염에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즉, 마그비 스피드는 육체피로와 근육뭉칭, 근육당김등에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더욱 자세한 정보와 광고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그비스피드 자세한 정보보러가기

👉👉마그비스피드 광고 보러가기

 

3. 마그비 스피드 가격, 여는법, 라라올라액

소박스 포장외에 30바이알 짜리 큰박스 제품도 있습니다. 가격은 한바이알당 2500원 정도 합니다. 물론 큰박스로 한번에 구매하실때는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마그비 스피트 뚜겅 여는법 입니다. 바이알제품이라 간혹 뚜겅 여는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있어 첨부해 놨습니다. 뚜겅은 옆으로 힘껏 눌러주시면 꺽이면서 개봉이 됩니다. 생각보다 힘을 좀 주셔야 해서 꼭 잡고 하셔야 합니다. 아래에서 마그비 스피드와 함께 요즘 화제인 라라올라액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라라올라액 보러가기

 

 

 

 

 

댓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