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비의약품, 일반의약품

피로, 무기력증에 먹는 라라올라 효과, 효능, 가격, 여는법(+아르기닌)

by bbiggu 2022. 4. 26.

 

 

 

1. 아르기닌이란?

오늘 살펴볼 제품은 라라올라액 입니다. 강력한 피로회복 효과로 많은 분들이 찾는 제품입니다. 라라올라액을 찾으시는 분들이 다른말로는 아르기닌 제품이 있냐고도 물어보는데요 아르기닌이 무엇인지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 아르기닌

아르기닌은 아미노산의 한종류 입니다. 아미노산은 단백질을 구성하는 체내 물질을 말합니다.

 

 

아르기닌의 효과는 성장호르몬 방출에 도움을 주며 근육성장과 세포 회복에 도움을 주며 노폐물 제거, 에너지 수준 향상등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살펴보면 신체 회복 기능을 올려주며 신체에 불필요한 찌꺼기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 또 아르기닌은 요소회로의 구성성분으로 요소와 오르니틴으로 분해되며 요소는 암모니아의 독성을 무독성으로 만드는 과정의 부산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암모니아 해독작용에도 중요하게 작용하는 것이죠. 아스파르트산도 보이는데 라라올라액에도 아스파르트산이 같이 첨가되어 있습니다. 아래 사진의 요소회로 과정을 보면 아스타르트산이 아르기닌으로 변환되는걸 볼 수 있습니다. 즉 아스파르트산을 함께 섭취하면 훨씬 도움이 되는 것입니다.

 

 

 

아르기닌이 부족하게 되면 식욕이 없어지고 세포성장 속도가 느려지게 됩니다. 무기력 증상이 나타나는 것입니다. 아르기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르기닌 자세히 보러가기

 

  2. 라라올라액 

라라올라액 입니다. 작은 상자(5 바이알) 제품입니다. 일반의약품이라 약국에서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바로힘이 오른다는 문구처럼 아주 고함량 아르기닌 아스파르트산 아미노산 제품입니다. 맛도 나쁘지 않습니다.

 

성분은 아르기닌, 아스파르트산으로 5000mg 고함량 제품입니다. 12세 이상 하루 1 바이알 복용하며 취침 전이나 아침 공복에 복용하시면 됩니다. 용법은 취침전이나 아침 공복이지만 시간에 상관없이 복용하셔도 상관없습니다.

 

라라올라액 뚜껑 여는 법입니다. 옆으로 눌러서 꺽으면 됩니다. 제법 힘을 줘야하기 때문에 용기를 잘 잡고 하셔야하며 용액이 튈 수 있으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라라올라액은 무기력증, 피로감을 해소하기 위해 드실 수 있으며 15일 이상 연속으로 복용하는 것은 피하셔야 합니다.

심근경색 환자나 신장이나, 간이 많이 안좋으신 분들은 드시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임산부와 수유부도 안 드시는게 좋습니다.  가격은 한바이알에 4000원 정도 형성합니다. 약국마다 가격차이는 있을 수 있습니다. 강력한 효과를 원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 보시는걸 추천합니다. 라라올라액과 더불어 요즘 핫한 마그비스피드 제품정보도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그비 스피드액 보러가기

 

 

댓글